퀵메뉴 라오 이미지
렛츠고 리딩을 사용해 보신 학부모님과 회원들만의 후기만으로도 렛츠고 리딩의 진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EST OF BEST

  • 매일 만나고 싶은 빅캣! 영어가 너무 재밌어요

    "매일 만나고 싶은 빅캣! 영어가 너무 재밌어요" 3주만에 동시통역 됐어요 성적도 많이 오르고 독서습관이 제대로 잡혔어요빅캣은 정말 좋은 영어 학습프로그램인것 같다.책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풀면서 하니 영어가 머리에 쏙쏙 잘 들어온다.또,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액티비티 게임을 열심히 하면 많이 모을 수 있어서 더 열심히 게임하고 공부하게 된다.골드와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재미, 영어와 친근해지는 시간, 재미있는 액티비티 게임까지모두 잡을 수 있는 빅캣영어는 정말 일석 삼조다. 정독과 다독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도 좋다.책이 정말 많아서 읽고 싶은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다.레벨도 오르는 재미가 쏠쏠하다.저번에 동생과 같이 1단계를 보았는데, 이미 내가 배운 단어들이 나와서 재미있었다.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다.동생한테 이건 이거야~ 이렇게 해석해주면서 같이 읽어줬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면서 정독도 하고 단어들도 익히고 억양 연습도 많이 하게 되었다. 또 1:1로 빅캣 선생님과 통화를 해 영어에 대한 말도 나누고 공부도 할 수 있어 정말 좋았다. 선생님께 코칭 받을 때, 내가 열심히 하면 선생님이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의욕이 마구 생긴다.선생님과 얘기할 수 있는 대화창이 있기 때문에 궁금한 게 생기면 바로바로 질문 드릴 수 있다.선생님께 많은 정보도 얻고, 영어가 지루하고 싫증 날 때는 따로 문제를 내주시거나 의욕을 되살려 주시기 때문에 영어가 전혀 지루하지가 않게 됐다.또 일별 성적표가 있어 내가 오늘 책은 몇 권 들었는지, 액티비티는 몇 개 했는지가 다 나와서 그날 그날 읽은 책을 체크할 수 있어서 좋다.매일매일 확인하게 되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함께 든다. 앞으로도 빅캣영어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영어 척척 박사가 되고 싶다.

  • 빅캣은 영어학습의 오아시스~!!

    "우리 아들 입을 열어 준 빅캣" 자신감도 생기고 이제 speaking도 당당하게 할 수 있어요!  코칭쌤이 세심하고 꼼꼼하게 관리해주셔서작년 6월에 빅캣을 처음 시작했어요우연히 평소 하던 어플을 통해 알게 된 빅캣월드!!빅캣을 알기 전에는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은영어유치원이나 원어민 방문수업정도만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네요.빅캣을 통해 영어독서 프로그램이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직접 해봄으로써 빅캣에게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처음엔 아이가 마음에 들어 할까 걱정되어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보여주었는데..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고요.빅캣을 하기 전에는 매주 일주일마다 원어민 선생님 수업을 듣고, 집에 있는 영어전집으로 같이 읽곤 했는데한글 책을 읽는 건 좋아해도 영어책을 읽는 건 거부했었어요...그게 항상 제 고민거리였죠...그런데 우연히 알게된 빅캣월드가 저의 고민을 해결해주었네요.빅캣영어는 책만 읽고 끝나는게 아니라 책마다 여러 activity를 통해서 책 안의 단어와 구문을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그리고 빅캣을 하면서 얻은 가장 큰 수확은 우리 아들 입이 열렸다는 거에요..우리 도건이는 아이가 많이 내성적이고 낯가림이 심해서 평소에 입을 잘 안 열었거든요..액티비티 중에 책 내용을 듣고 따라 읽는 걸 녹음하는 게 있는데 이걸로 speaking 연습이 되더라고요?꾸준히 하다보니 어느새 하고 싶은 말을 잘 하는 아이가 되었답니다.억지로 엄마가 시켜서 입을 연 것이 아니라 재미있게 speaking을 하면서 입을 열게 된 거라 더 감동적이었어요.자신감이 많이 생겨서 너무 고맙더라고요.흘려듣기 기능도 있어서 간식먹을 때나 밥먹을 때, 혼자 놀고 있을 때 틀어 놓으면놀면서도 한 번씩 와서 화면 보면서 책 내용을 듣더라구요..좋아하는 책은 몇 번씩 보고 또 보고.. how to make a hat? 이라는 책은 얼마나 마음에 들어 했는지급기야 책 내용처럼 직접 모자도 만들어보았답니다~빅캣의 또다른 좋은점은 1:1로 코칭선생님이 관리해주신다는거예요..도건이 담당코칭선생님은 처음 학습할 때부터 매주 전화를 해주셨네요..제가 도건이가 코칭선생님과 통화하는 날을 좋아한다고 말씀드리니까 그렇게 꼬박꼬박 해주셨어요..그리고 도건이가 낯가림이 있는 걸 고려해서 항상 영상통화로 학습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세심하게 배려해주고 우리 도건이를 예뻐해주시는 코칭선생님이 너무너무 고맙고 좋아요~저는 영어는 얼마나 꾸준히 하느냐, 얼마나 재미있게 오랫동안 접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빅캣을 만난 후 날마다 발전해나가는 아들을 보면서, 빅캣을 알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앞으로도 빅캣과 함께 하며 더욱 더 성장할 도건이의 모습을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 “최고야, 천재야, 너무 잘했어”

    "최고야, 천재야, 너무 잘했어!!" 파닉스 0단계였다가 빅캣영어만나고 엄청 성장했어요. 빅캣쌤이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항상 감사해요우리 딸이 빅캣월드를 시작한지 3개월. 벌써 나의 라이브러리 3세트가 끝났네요.우리 딸은취학 전에는 집에서 **영어로놀이식흘려듣기를 하고, 1학년 때는 영어학원을 보냈어요.하지만 실력이 늘지 않는 것 같아 2학년 때 전문 학원으로 옮기면서 파닉스를 시작했는데 그 때도여전히레벨 0이었네요.학원을 옮겨도 늘지 않는 실력에 힘들어하다가 빅캣영어를 만나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정말 놀랄 만큼 성장했어요.빅캣영어는 영어독서 프로그램인데책을통으로외울수있을 만큼 정독을 시켜주더라고요.재미있는 엑티비티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정독이 되는거라서 우리 나예도 부담스러워 하지 않고 좋아했네요.책도 스토리가 재밌고게임도 재미있어서 정말즐겁게하더라고요.빅캣영어는 어떻냐고 물어보니 “엄마, 이번에잘찾은것같은데..?”라고하면서 맘에 들어 했네요.그리고 빅캣선생님께서정말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꼼꼼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우리 딸 수준에 딱 맞는 레벨을 알려주셨는데 딱 맞는 수준으로 공부하니까 아이가 지루해하지도 않고 어려워 하지도 않고 딱 재미있게 잘 하더라고요.실력도 쑥쑥 늘어나는게 잘 보이고요.덕분에 우리 딸이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밝아진 모습으로 영어가 좋다는 딸을 보면, 정말 빅캣영어와 코칭선생님께 감사해요.저도 일하고 오면 피곤하지만 그래도 매일 엄마표영어를 해주려고노력중이에요.하면 할 수록 점점 실력이 올라 가는 게 보이고, 무엇보다 우리 나예가 정말 재밌게 하고 있으니까매일 talking with mom을 하는 걸 포기할 수 없더라고요.우리 딸은매주금요일마다빅캣선생님과전화영어를 하면서한 주의 학습을점검하고 있어요.시간이 갈 수록 선생님과의유대관계도 더 좋아지고 있네요.선생님의“최고야, 천재야, 너무잘했어”라는 말.우리 딸은 이 칭찬을 가장 좋아해요.선생님께서 늘칭찬해주시고격려해 주시니까 우리 딸미소가떠날 날이 없답니다.선생님께서다독과쓰기를병행해보라고코칭해주셔서 슬슬 적용해보려고 하고 있어요.가끔, 우리 딸이 하기 싫어할 때면빅캣선생님이먼저아시고격려해주셔서 다시 힘을 내더라고요.딸을 관리해 주는데 단순히 학습에 그치지 않는다는 점도 정말 고마워요.종종 보내 주시는 첨부동영상으로새로운표현도배우고 있어요.서두르지 않고 즐겁게 영어 책읽기가 가능하고 책을 통째로 외워버릴 만큼 학습 효과가 대단하니까덕분에 우리 딸 실력이 나날이 성장하는게 보여요.앞으로는 저도 지금보다 더시간을 투자할 수있도록계획하고있습니다.6개월, 1년후의모습들을기대해봅니다.청룡초등학교 3학년황나예맘( luna1004)